주소 : 서울시 노원구 노해로85길 10-55 소담빌 1층 105호
주문 : 명란크림파스타, 대창전골, 멘보샤, 매콤차돌짬뽕탕, 산토리 하이볼, 소주
주차 : x
친구들과 함께 노원에 인스타 갬성술집 '곳'을 방문했다.
아주 일찍 방문했더니.. 사람이 없구나 ;ㅓ
여기는 아담한 사이즈이지만 갬성 술집이라 노원에서 꽤나 핫플중에 핫플이다.
![]() |
![]() |
주방을 둘러싼 바 형태의 테이블이 메인이고
내부에 테이블이 두개/ 외부 두개인가 있었다. 외부는 저 문을 열고나가면 투명막으로 된 천막이 있는데 안이 시끄러우니 외부에 갬성을 느끼면서 먹으면 또 그게 꿀맛이지 ;p
진짜 많이 방문해봤는데 자리의 장단점으로
바 테이블은 3명이상은 힘들고 , 내부는 춥지는 않으나 좀 시끄러운 경향이 있고 외부는 조용하긴하나 겨울은 춥다..
이날은 '곳'의 시그니처 모츠나베를 주문했다...! 깔끔해 너무 맛있어..!
하이볼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이맛... 으허허허 고소한 대창이 야들야들야들 입에서 살살 녹는다 녹아
오잉 하이볼 사진 어디갔니.. ㅠㅠ

아 이집은 주문하기전에 주는 기본안주인 저 새우칩도 맛있따..
배고파서 시킨 명란 파스타..!
양이 좀 아쉽지만 소스가 진짜 넘사벽 맛있다.. 소스까지 햘짝 거리면서 다 먹었다..
여기 메뉴는 대체로 깔끔하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맛난 것 같다.
이날 우리는 방문 시간이 5시 반이여서 사람이 없었지만 늦은시간엔 웨이팅이 어마무시하다..
눈치싸움 좀 해야하므로 잘 생각해서 가면 좋을 것 같다.
추가로 같은날은 아니지만, 첫 방문 후 우리 아지트로 삼자며 또 갔던 두번째 방문날의 사진
이날 먹어본 멘보샤와 매콤차돌짬뽕탕..!
멘보샤는 새우살이 그득그득 빵은 바삭바삭했고 약간 느끼할때쯤 먹어주는 짬뽕탕은 소주를 불렀다...!
분명 이날,,명란구이도 시켰는데 사진이 없구나..
명란구이는 오이랑 구운 명란을 주는데 간단히 안주삼아 먹기엔 좋으나 양이.....많지 않다.
다만 짭짤한 명란과 오이를 같이먹으면 소주 한병 순삭이다 ;p

노원의 갬성 술집을 찾는다면 여기 추천추천추천!
애들아 아지트 또 가자아~
댓글